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
보도자료

드림캐쳐 에듀투어 보도자료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살아있는 진로체험이란 이런 것!
작성자

드림캐쳐 에듀투어 (ip:) 조회수 :388

작성일 2015-12-03
평점 0점
추천 추천하기

살아있는 진로체험이란 이런 것!

 

● 드림캐쳐 에듀투어 진로체험여행상품 ‘파주출판도시 건축투어, 북투어’ 상품 출시

● 건축에 대한 이해와 건축가와의 직접 만남, 다양한 책의 세계를 경험할 수 있는 실질적이고 현장감 있는 체험 여행

● 매주 주말마다 다양한 진로체험, 멘토와의 만남이 가능한 여행상품 선보일 예정

 

우리 아이들은 주말에 뭐 할까? 주중에 학교와 학원 다니느라 바쁜 아이들, 주말엔 대부분 게임 삼매경이다. 꿈에 대해서 물어보면 막연한 대답뿐. 자신의 꿈에 대해 당당하게 말할 수 있는 아이들 얼마나 될까. 이를 안타까워하는 어른들은 많지만 실질적으로 어떤 도움을 주기는 어려웠다. 드림캐쳐 에듀튜어는 아이들과 꿈을 함께 찾아가고 제대로 꿈을 발견해 주고 싶은 마음에서 시작되었다.

 

초중고생 진로체험/체험여행 전문기업 ㈜드림캐쳐 에듀투어(www.dcedutour.co.kr/대표 김남정)는 기존의 교과서내용 체험을 위주로 한 체험학습들과 달리 현직 전문가와 함께 하는 진로체험, 다양한 기업/단체와의 제휴를 통해 쉽게 경험하기 어려웠던 다양한 직업의 세계, 명사와의 만남, 문화예술체험 등을 테마로 한 체험여행으로 보다 실질적이고 현장감 있는 체험이 가능하다는 것이 특징.

 

오는 11월 20일과 27일에는 진로체험여행 ‘파주출판도시 건축투어’와 문화예술체험 ‘파주출판도시 북투어’가 진행된다. ‘파주출판도시 건축투어’는 특이하고 감각적인 건축들을 한번에 볼 수 있는 파주출판도시를 방문, 실제 출판도시 건축 작업에 참여한 구승민 건축가를 멘토로 건축의 세계와 건축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.

현대 건축물의 최신 트렌드를 직접 보면서 예술적 감수성도 키워볼 수 있는 기회가 되어줄 것이다.

또한 ‘파주출판도시 북투어’는 145개 사옥에 300여 개의 출판인쇄업체가 입주해 있는 만큼 실제 책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체험하고 현직 출판기획자들과 만나 책의 세계를 본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있다. 하루 종일 책을 가까이 해 볼 수 있는 기회로 평소 책을 좋아하는 아이들은 물론 책을 멀리하던 아이들에게도 책의 세계에 빠져볼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이 될 것이다.

 

드림캐쳐 에듀투어 김남정 대표는 ‘살아있는 진로체험을 통해 아이들이 스스로 좋아하는 것을 발견하고 꿈에 대해 구체적으로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싶다’며 ‘앞으로도 다양한 기업/단체/전문가들과의 제휴를 기반으로 학교에서 좀처럼 경험하기 힘든 체험여행 상품을 선보일 것’이라고 밝혔다.

 

한편 11월 20일 진행하는 ‘파주출판도시 건축투어’는 중학생이면 누구나 ‘파주출판도시 북투어’는 초등학교 3학년~6학년 이면 누구나 참가 신청이 가능하며, 드림캐쳐 에듀투어 홈페이지(www.dcedutour.co.kr)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. 참가비는 10만원이다.

 

[참가문의] 드림캐쳐 에듀투어 : 02-575-7782(info@dcedutour.co.kr)

 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목록 수정 답변
댓글 수정 비밀번호 :
/ byte

비밀번호 :


맨위로